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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 리뷰

사업장, 직원 관리는 알밤 출퇴근기록기

by Pine애플 2019. 11.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용한 어플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업장을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인데요.
알밤이라는 출퇴근관리 서비스입니다.
직원들의 출근과 퇴근 및 급여와 관련한 사항들을 통틀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알밤 출퇴근기록기 어플은 관리자용과 직원용으로 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할 때 자신에게 해당하는 어플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어플에서 출근과 퇴근을 손쉽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알밤 전용 기기 근처에서 어플을 켜고 출근할 때, 퇴근할 때 사용하게 됩니다.

알밤 출퇴근기록기 관리자용 알밤 어플에서 직원의 출근과 퇴근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출근 혹은 퇴근을 하면 관리자용 어플에 실시간 알림이 전송됩니다.
그밖에 근무 통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직원은 알밤 기기 근처에서 1초 만에 출퇴근 체크, 관리자는 어디서나 출퇴근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밤 기기로 부정 출퇴근 철저하게 차단이 가능합니다.
부정 혹은 대리 출퇴근 체크 시 경고 알림이 발송되어 확실한 출퇴근관리가 가능합니다.

같은 휴대폰으로 다른 사람이 출퇴근을 했다면, 이렇게 알림이 전송됩니다.
근무 시간도 체크가 가능하며, 출퇴근 체크를 하지 않은 기록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엽고 깔끔하게 생긴 알밤 전용 기기는 모든 세팅이 완료된 상태로 배송됩니다.
해당 알밤 기기를 사업장 내 원하는 곳에 스티커를 떼어 부착하면 됩니다.
블루투스로 작동하므로 별도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관리자용으로 전 직원의 근무기록을 관리할 수 있으며,
직원용으로 자신의 근무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급여 계산도 알밤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 기록을 기반으로 급여를 자동 계산해 줍니다.
급여 계산에 사용되는 시간을 다른 곳에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급여와 관련한 기본 정보를 입력해 두면, 급여를 자동으로 계산해 줍니다.
직원별로 계산이 되어 각각 모니터링을 할 수 있습니다.

급여 기록을 엑셀 파일로 내보낼 수 있어서 컴퓨터에서도 엑셀 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큰 화면에서 보는 게 더욱 효율적일 때가 많으니, 이 기능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년 개정된 근로기준법으로 인해 주 52시간 근로를 시행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알밤에서 이에 대한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 52시간 근무 알림, 연장근무 사전승인, 휴식보장제 등을 제공하여 근로기준법에 맞는 직원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주 52시간 자동계산과 더불어, 여러 매장과 해외 지사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고, 관리자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PC와도 연동이 가능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업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는 모든 기능이 무료, 법인사업자는 추가기능을 유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그룹 채팅방도 제공하고 있어서 알밤 하나로 커뮤니케이션까지 가능합니다.
최대 참여 가능 인원은 100명이며, 텍스트는 물론 이미지 파일도 전송이 가능합니다.

알밤으로 채용 공고도 낼 수 있습니다. 원하는 플랫폼을 선택해서 공고를 내보낼 수 있는데요.
알바천국, 급구 등의 구인구직 플랫폼에 공고를 낼 수 있습니다.

소규모 사업장부터 대기업까지 현재 약 10만 기업이 알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친숙한 기업들에서도 알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부분이 있으니 사업장 관리 서비스로 알밤을 선택했을 것이라 추측해 봅니다.


알밤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밤 앱 다운로드

알밤 문의 및 상담 : 1644.3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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